티스토리 뷰

해몽

물건을 훔치는 꿈

에몽에몽 2019. 6. 8. 05: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건을 훔치는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물건을 훔치는 꿈

물건을 훔치는 꿈은 자신의 실력을 뽐내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물건을 훔치는 것은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꾸준히 노력을 하고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그 동안 노력해온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매사에 최선을 다하여 목표를 이루시기 바랍니다.

 

 

2. 가방을 훔치는 꿈

가방을 훔치는 꿈은 그 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가방을 훔치는 것은 오랫동안 준비해온 일이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꾸준한 자기계발로 좋은 기회를 얻고 자신의 능력을 사람들에게 인정받아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자신감을 가지고 매사에 최선을 다하여 목표를 이루시기 바랍니다.

 

 

 

3. 남의 물건을 훔치는 꿈

남의 물건을 훔치는 꿈은 어떤 것을 간절히 바라고 있는 꿈입니다. 꿈에서 남의 물건을 훔치는 것은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고자 하는 마음을 의미합니다. 즉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이 꿈을 이루기 위해서 계획을 세워 차근차근 노력한다면 소망을 이룰 수 있을 것 입니다.

 

4. 금은보화를 훔치는 꿈

금은보화를 훔치는 꿈은 횡재를 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금은보화를 훔치는 것은 많은 재물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하는 일마다 운이 따라서 좋은 일이 생기고, 진행중인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어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그리고 임신을 하셨다면 똑똑하고 운이 좋은 아이를 낳게 될 꿈이니 태교에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5. 도둑이 옷가지를 훔쳐가는 꿈

도둑이 옷가지를 훔쳐가는 꿈은 모든 일이 잘 풀릴 꿈입니다. 꿈에서 도둑이 옷가지를 훔쳐가는 것은 하는 일에 운이 따르고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그 동안 힘들게 했던 근심걱정이 해소되고 하는일이 생각대로 술술 풀리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힘든 일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여 좋은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6. 남의 집 다이아몬드를 훔쳐서 집에 오는 꿈

남의 집 다이아몬드를 훔쳐서 집에 오는 꿈은 태몽으로 훌륭한 아이를 낳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남의 집 다이아몬드를 훔쳐서 집에 오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부와 명예를 누리게 될 아이가 태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아이는 금전운이 좋아 하는 일마다 승승장구하게 될 것 입니다. 그러니 태교에 신경을 쓰시어 훌륭한 아이가 태어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7. 돈을 훔치는 꿈

돈을 훔치는 꿈은 예상치 못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돈을 훔치는 것은 생각지도 못한 횡재를 하여 생활이 여유로워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재미로 산 복권이나 경품에 당첨이 되거나 뜻밖의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매사에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좋은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8. 화장실에서 똥을 훔치는 꿈

화장실에서 똥을 훔치는 꿈은 근심걱정이 사라질 꿈입니다. 꿈에서 화장실에서 똥을 훔치는 것은 그 동안 자신을 힘들게 했던 일들이 해결되어 마음이 평화로워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일이 잘 풀린다고 거만한 자세로 행동을 한다면 다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이니 항상 겸손하고 신중하게 행동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박 꿈해몽  (0) 2019.06.19
물에 빠지는 꿈  (0) 2019.06.13
공격을 받는 꿈  (0) 2019.06.04
오징어 꿈해몽  (0) 2019.05.30
꽃게 꿈해몽  (0) 2019.05.2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