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해골 꿈해몽

에몽에몽 2019. 8. 17. 05:3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골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해골에 관한 꿈

해골에 관한 꿈은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해골은 어떤 일을 의미하는데 다른 사람들의 부러움을 살만한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진행중인 일에서 기대보다 더 좋은 성과를 얻어 승진을 하거나 많은 사람들에게 실력을 인정받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매사에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기회가 온다면 꽉 잡으시기 바랍니다.

 

 

 

2. 거울을 봤는데 해골처럼 말라 있는 꿈

거울을 봤는데 해골처럼 말라 있는 꿈은 불안한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꿈에서 거울을 봤는데 해골처럼 말라 있는 것은 하고자 하는 일이 마음대로 되지 않아 초조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즉 진행중인 일에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겨 고심하게 되거나 주변 사람들과 다툼이 생겨서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매사에 차분하고 신중하게 행동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3. 땅에서 해골을 꺼낸 꿈

땅에서 해골을 꺼낸 꿈은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땅에서 해골을 꺼낸 것은 문서를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자신이 원하는 곳에 취업을 하거나 자격증을 취득하는 등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니 즐거운 마음으로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4. 해골을 안은 꿈

해골을 안은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해골을 안은 것은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나쁜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누군가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믿었던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여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항상 신중하게 행동하고 일을 계획적으로 처리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5. 친구가 죽어가며 해골로 변하는 꿈

친구가 죽어가며 해골로 변하는 꿈은 불안한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꿈에서 친구가 죽어가며 해골로 변하는 것은 일이 마음대로 진행되지 않아 답답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즉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겨 하는 일이 중단되거나 주변 사람들과 다툼이 생겨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당분간은 언행과 행동에 주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6. 공동묘지에 시체를 묻는 꿈

공동묘지에 시체를 묻는 꿈은 투자를 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공동묘지에 시체를 묻는 것은 공공사업에 투자를 하여 이득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사회적으로 힘든 사람을 도와줄 일이 생기거나 사회적인 사업에 투자를 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잘 알아보시고 투자를 하여 좋은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7. 낚시를 하다 시체를 건진 꿈

낚시를 하다 시체를 건진 꿈은 하는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어 이득을 얻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낚시를 하다 시체를 건진 것은 진행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좋은 결과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직장인은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 취업 준비생은 원하는 곳에 취업을 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평소 자기계발을 열심히 하여 찾아오는 기회를 잘 잡으시기 바랍니다.

 

 

 

8. 누군가가 유골을 가져오는 꿈

누군가가 유골을 가져오는 꿈은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누군가가 유골을 가져오는 것은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오랫동안 준비해온 시험에 합격을 하거나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여 부와 명예를 얻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매사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성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릇이 깨지는 꿈  (0) 2019.08.25
제사 꿈해몽  (0) 2019.08.23
꿀을 먹는 꿈  (0) 2019.07.26
화장하는 꿈  (0) 2019.07.12
립스틱을 바르는 꿈  (0) 2019.06.25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