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고백하는 꿈

에몽에몽 2019. 9. 2. 05:30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백하는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고백하는 꿈

고백하는 꿈은 계획중인 일이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을 꿈입니다. 꿈에서 고백을 하는 것은 자신과 반대되는 의견을 가진 사람으로 인해 마음고생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본인을 시기하고 반대하는 사람으로 인해 힘들어 지거나 진행중인 일에 뜻밖의 문제가 생겨 힘들어질 꿈입니다. 그러니 항상 신중하게 행동하시고 사람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2. 짝사랑하던 사람이 고백해서 사귄 꿈

짝사랑하던 사람이 고백해서 사귄 꿈은 쓸쓸한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꿈에서 짝사랑하던 사람이 고백헤서 사귀는 것은 현재 외롭고 공허한 마음을 의미합니다. 즉 실제로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표현을 하지 못해 혼자 앓고 있거나 외로움을 느끼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시기 바랍니다.

 

 

 

3. 고백을 거절 당하는 꿈

고백을 거절당하는 꿈은 마음이 평화로워질 꿈입니다. 꿈에서 고백은 사람들로부터 외면당하는 것을 뜻하는데, 고백을 거절 당하는 것은 힘들었던 일들이 해결되어 마음이 안정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자신을 괴롭혔던 문제들이 해결될 꿈입니다. 그러니 힘든 일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여 좋은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4. 헤어진 애인이 다시 사귀자고 한 꿈

헤어진 애인이 다시 사귀자고 한 꿈은 중단되었던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헤어진 애인이 다시 사귀자고 한 것은 이미 한번 시작한 일을 다시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 동안 까먹고 있었던 일들이 다시 일어나 난처한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매사에 침착고 차분하게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5. 잘생긴 남자에게 고백을 받고 사귀는 꿈

잘생긴 남자에게 고백을 받고 사귀는 꿈은 나쁜 유혹에 빠지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잘생긴 남자에게 고백을 받고 사귀는 것은 마음이 약해진 상태를 의미합니다. 즉 자신을 유혹하는 것들을 뿌리치지 못하고 망설이다가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꿈입니다. 또는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 문제가 생겨 중단되거나 힘들어질 꿈입니다. 그러니 매사에 신중하게 판단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6. 애인이 술에 취해 다른 사람에게 고백하다가 들켜서 싸우는 꿈

애인이 술에 취해 다른 사람에게 고백하다가 들켜서 싸우는 꿈은 애인과의 사이에 문제가 생길 꿈입니다. 꿈에서 애인이 술에 취해 다른 사람에게 고백하다가 들켜서 싸우는 것은 실제로 사이가 소홀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예전보다 마음이 식거나 의심이 가는 부분이 있어서 혼자 속앓이를 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서로 대화를 통해 오해를 푸기 바랍니다.

 

7. 낯선 사람에게 고백 받은 꿈

낯선 사람에게 고백 받은 꿈은 무언가를 바라고 기다리는 마음이 나타난 꿈입니다. 꿈에서 낯선 사람에게 고백 받은 것은 애인이 있는 경우에는 상대방에게 불만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애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짝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고 싶어 하는 마음이 나타난 꿈입니다. 그러니 애인이 있다면 솔직하게 대화를 하여 더욱 사이가 돈독해지도록 하시고, 애인이 없다면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시기 바랍니다.

 

 

 

 

8. 친했던 친구가 고백을 하여 사귀는 꿈

친했던 친구가 고백을 하여 사귀는 꿈은 주변 사람과 사이가 더욱 돈독해질 꿈입니다. 꿈에서 친했던 친구가 고백을 하여 사귀는 것은 주변에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거나 좋아하는 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마음을 열고 적극적인 자세로 상대방을 대하시기 바랍니다.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생님 꿈해몽  (1) 2019.09.06
설사를 하는 꿈  (0) 2019.09.04
곰을 보는 꿈  (0) 2019.08.31
화장실에 가는 꿈  (0) 2019.08.28
그릇이 깨지는 꿈  (0) 2019.08.25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