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연예인 꿈해몽

에몽에몽 2018. 1. 15. 12:00

안녕하세요^^

저는 중, 고등학생때 연예인을 많이 좋아하고 콘서트도 가고했는데 

나이를 먹으니 막 관심이 가지는 않더라구요

 

저는 노래도 잘 듣지않고 음악프로는 잘안봐서 막 좋아하는 가수도 없고, 

드라마도 안보기 때문에 연기자분들도 ㅎㅎ

진짜진짜 유명한 드라마는 봐요ㅋㅋ한참지났지만 도깨비 별그대는 봤네요

공유 대박멋있음 !!ㅋㅋㅋㅋ

 

근데 한번씩 연예인이 꿈에 나오고 나면 괜히 관심이 생기는거 있죠?

저만 그런가요?ㅋㅋㅋㅋㅋ

저번에 꿈에 GD가 나왔는데 그 후로 사진이랑 영상도 찾아보고

신기해요 참 ㅋㅋㅋ

 

연예인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

연예인과 데이트 하는 꿈은 반가운 사람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연예인과 데이트를 하는 것은 문화공간에서 뜻밖의 사람을 만나

인연을 맺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연예인을 만난 꿈

연예인을 만나는 꿈 또한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귀인이나 반가운 사람을 만나 어려운 상황에서 적절한 도움을 받아

곤란한 상황을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3. 연예인에게 사랑고백을 받는 꿈

연예인에게 사랑고백을 받는 꿈에서 연예인은 희소식이나 상봉을 상징합니다.

어떤소식이나 바람을 이루고 싶은 마음이 표출된 꿈으로,

자신이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사귀고 싶어하는 꿈입니다.

 

 

4. 연예인이 날 스카웃 하는 꿈

연예인이 날 스카웃 하는 꿈은 좋은사람과 인연을 맺게 될 꿈입니다.

우연히 뜻밖의 사람을 만나 인연을 맺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하는일에 어려움이 따른다면,

도움이 될 만한 사람을 만나 좋은 성과를 얻게될 것입니다

 

5. 연예인에게 선물을 받는 꿈

연예인에게 선물을 받는 꿈은 지인에게 귀한 선물을 받거나

좋은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좋은일이 생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해지고, 뜻하는 바가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6. 가수가 되어 무대에서 노래하는 꿈

가수가 되어 무대에서 노래하는 꿈은 일이 마음먹은대로 술술 풀리며,

소원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당당히 자신의 실력을 선보여 그에따른 평가를 받고

자신의 뜻을 널리 펼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면 원하는 일이 이루어 질 것입니다.

 

 

7. 연예인이 되는 꿈

연예인이 되는 꿈은 사람들과 갈등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연예인이 되는 것은 사람들과 좋지못한 일로

다툼이 생기거나 마찰이 생겨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언행에 각별히 신경쓰고, 행동을 조심하여야 합니다.

 

8. 연예인들에게 망신을 당하여 우는 꿈

연예인들에게 망신을 당하여 우는 꿈은 괜한일로 구설수에 오르거나

남과 시비가 붙어 마음고생을 할 것을 의미합니다.

한 순간의 실수로 놀림을 당하거나 주변사람과 크게 싸우게 될 수 있습니다.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고, 언행을 조심하여야 합니다.

 

9. 연예인이 나를 비웃는 꿈

연예인이 나를 비웃는 꿈은 골치아픈 일로 고민하게 될 꿈입니다.

구설수에 오르거나 남과 시비가 붙을 수 있으며

현재 진행중인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10. 연예인을 부러워하는 꿈

연예인을 부러워하는 꿈은 남과 자신을 비교함을 의미합니다.

다른사람의 지위나 뛰어난 점을 자신과 비교하여, 자신감이 상실 할 수 있습니다.

좀더 분발하여 자신의 숨어있는 재능을 한 껏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하셔야 합니다.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인 꿈해몽  (0) 2018.01.30
[꿈 해몽] 똥 꿈해몽  (0) 2018.01.21
[꿈해몽]파도 꿈 해몽  (0) 2018.01.18
[꿈해몽] 달리기 하는꿈  (0) 2017.12.19
돌아가신 조상꿈 해몽  (0) 2017.12.01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