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비오는 꿈

에몽에몽 2018. 7. 6. 05:30

비오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오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비가 많이 내린 꿈

비가 많이 내린 꿈은 한순간의 감정으로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비가 많이 내린 것은 평소와 다른 행동으로 인해 사람들에게 혼란을 주고 좋지 않은 상황에 놓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순간의 감정으로 이성을 잃게 되거나 평소와 다른 행동으로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이미지를 남기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항상 차분하게 행동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2. 갑자기 비가 내리고 태풍이 부는 꿈

갑자기 비가 내리고 태풍이 부는 꿈은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갑자기 비가 내리고 태풍이 부는 것은 그동안의 노력을 사람들 앞에서 발휘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태풍으로 인해 피해를 봤다면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다가 고통을 당할 꿈입니다. 지금 하고있는 일에 더욱 적극적으로 열심히 임하여 다가오는 좋은 기회를 꽉 잡으시기 바랍니다.

 


 

3. 비가 온 후 무지개가 나타나는 꿈

비가 온 후 무지개가 나타나는 꿈은 하는일이 순탄하게 진행될 꿈입니다. 꿈에서 비가 온 후 무지개가 나타나는 것은 현재 하고있는 일이 잘 풀려 재물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원하던 일들이 잘 해결되어 부와 명예를 얻게 될 꿈입니다. 계획한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좋은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4. 비가 많이 와서 홍수가 난 꿈

비가 많이 와서 홍수가 난 꿈은 삶이 새롭게 변화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홍수는 기존의 방식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가 많이 와서 홍수가 난 것은 고정관념을 버리고 다양한 방법으로 일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그리고 평소 알고지내던 사람과 급속도로 가까워지게 될 꿈이니 대인관계에도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5. 비가 와서 비를 피하는 꿈

비가 와서 비를 피하는 꿈은 가까운 사람이 성공하여 자신에게도 그 영향이 미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비가 와서 비를 피하는 것은 가만히 앉아 이득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기회가 올 것이니 평소 자신의 성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여 많은 이득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6. 비가 와서 빨래가 젖는 꿈

비가 와서 빨래가 젖는 꿈은 주변 사람들고 인해 불쾌한 경험을 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비가 와서 빨래가 젖는 것은 나쁜 마음으로 다가오는 사람들로 인해 손해를 입거나 이간질로 상처를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분간 대인관게에 신경을 쓰시고 언행에 주의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7. 비가 시원스럽게 내리는 꿈

비가 시원스럽게 내리는 꿈은 기대하던 일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꿈에서 비가 시원스럽게 내리는 것은 축하를 받을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을 하게 되거나 사업이 번창하게 될 꿈입니다. 매사에 최선을 다하여 하는 일이 성공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8. 눈이나 비가 와서 도로가 막히는 꿈

눈이나 비가 와서 도로가 막히는 꿈은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꿈에서 눈이나 비가 와서 도로가 막히는 것은 가정의 불화를 의미합니다. 가족들간 사소한 일로 말다툼을 하게 되어 서로 상처를 주거나 물질적으로 손해보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가정의 평화를 지키시기 바랍니다.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험에 떨어지는 꿈  (0) 2018.07.10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0) 2018.07.08
비행기 타는 꿈해몽  (0) 2018.07.04
거울 꿈해몽  (0) 2018.07.02
수영하는 꿈  (0) 2018.06.29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