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혼나는 꿈

에몽에몽 2018. 7. 12. 05:30

혼나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혼나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누군가에게 혼나는 꿈

누군가에게 혼나는 꿈은 누군가의 명령에 따르거나 자유를 억압당하며 살게 되는 꿈입니다. 꿈에서 누군가에게 혼나는 것은 속박 속에서 살아가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일에서 실패를 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평소에 자신의 실력을 쌓아 남들이 함부로 하지 못하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2. 담배피는 모습을 상사에게 들켜 혼나는 꿈

담배피는 모습을 상사에게 들켜 혼나는 꿈은 자신의 의지대로 하지 못해 답답해질 꿈입니다. 꿈에서 담배피는 모습을 상사에게 들켜 혼나는 것은 누군가의 명령에 따르거나 억압당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틀에박힌 일상에 지루함을 느끼고 있거나 자신을 변화시키려는 주변사람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꿈입니다. 모든 일에 차분하게 임하여 마음의 안정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3. 선생님한테 꾸중을 듣고 맞는 꿈

선생님한테 꾸중을 듣고 맞는 꿈은 순간의 잘못으로 궂은 일을 겪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선생님한테 꾸중을 듣고 맞는 것은 불미스러운 상황이 생겨 대인관계에서 마음고생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생각대로 일이 해결되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고 망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매사에 침착하게 행동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4. 돌아가신 아버지께 혼나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께 혼나는 꿈은 하고자 하는 일에 많은 문제가 생길 꿈입니다. 꿈에서 돌아가신 아버지께 혼나는 것은 자신의 계획에 차질이 생겨 고심하거나 스트레스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랫동안 노력하던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 예기치 못한 사고가 생겨 수습하게 될 꿈입니다. 항상 신중하게 살펴서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5. 어머니께 혼나고 매 맞는 꿈

어머니께 혼나고 매 맞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일에 대한 평가를 듣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어머니께 혼나고 매를 맞는 것은 주변 사람으로 인해 자아성찰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자신의 잘못된 점을 지적받거나 진행하는 일을 수정 보완하여 완벽하게 마무리 하는 꿈입니다. 누군가가 자신에게 조언이나 충고를 하더라도 기분나쁘게 듣지 말고 잘 새겨들으시기 바랍니다.

 


 

6. 직장 상사한테 혼나는 꿈

직장 상사한테 혼나는 꿈은 사람들 사이에 불화가 생겨 고심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직장 상사한테 혼나는 것은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생겨 마음고생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주변 사람들과 오해가 생기거나 예상치 못한 사람과 시비가 생겨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평소 언행에 신경을 쓰고 항상 차분하게 행동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7. 잘못해서 선생님께 혼나는 꿈

잘못해서 선생님께 혼나는 꿈은 실제로 잘못을 항 사람들에게 무안을 당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잘못해서 선생님께 혼나는 것은 사소한 실수로 고난을 겪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소한 실수가 크게 커져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거나 구설수에 올라 마음고생을 할 꿈입니다. 항상 신중하게 행동하고 언행에도 각별히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8. 오빠한테 혼나고 벌 받는 꿈

오빠한테 혼나고 벌 받는 꿈은 자신의 의지대로 하지 못해 답답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오빠한테 혼나고 벌 받는 것은 누군가의 명령에 따르게 되거나 자유를 억압당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틀에 박힌 일상에서 지루함을 느끼고 있거나 자신을 변화시키려는 환경이나 다른 사람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꿈입니다. 차분하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임하여 스트레스를 줄이시기 바랍니다.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리 꿈해몽  (0) 2018.07.16
계란 꿈해몽  (0) 2018.07.14
지진나는 꿈  (0) 2018.07.11
시험에 떨어지는 꿈  (0) 2018.07.10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0) 2018.07.08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