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버스 꿈해몽

에몽에몽 2018. 5. 2. 06:30

버스 꿈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버스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꿈에서 버스를 타면 저승으로 가는 거라는 얘기가 많은데 진짜 대부분 흉몽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버스에 타는 꿈

버스에 타는 꿈은 배우자와의 성관계가 만족스럽지 못한 것이 나타난 꿈입니다.

꿈에서 버스를 타는 것은 소극적인 사람과의 성관계로 인해 스트레스와 불만이 쌓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가 생각했던 것 과는 전혀 다른 의외의 해몽이네요 ㅎ.ㅎ

 

2. 관광버스를 타는 꿈

관광버스를 타는 꿈은 실제로 버스를 타고 어딘가에 가게 될 일이 생길 꿈입니다.

꿈에서 관광버스를 타는 것은 여행을 떠나 여러가지를 보고 익히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견학이나 탐방을 하게 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곳곳의 유용한 자료를 수집하게 되는 꿈입니다. 어딘가에 가게 된다면 꼼꼼히 살피고 관찰하여 자기계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3. 버스를 놓치는 꿈

버스를 놓치는 꿈은 진행하는 일이 의도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고심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버스를 놓치는 것은 자신의 일에 문제가 발생하여 계획이 무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이 갑자기 예기치 못한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거나 상황이 나빠져 수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게 될 꿈입니다.

매사에 꼼꼼히 살피시고 신중하게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4. 버스를 기사와 단둘이 타고 가는 꿈

버스를 기사와 단둘이 타고 가는 꿈은 사회생활을 하는데 어떤 방해도 받지 않고 순탄한 생활을 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버스를 기사와 둘이 타고 가는 것은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능률이 오르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하는데 방해요소나 시비의 대상이 없어 마음껏 뜻을 펼칠 것이니 그동안 소망한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5.버스를 탔는데 사람이 많은 꿈

버스를 탔는데 사람이 많은 꿈은 경쟁률이 높은 시험이나 각종 응모를 통해 실력을 겨루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사람이 많은 버스를 타는 것은 지원한 회사에 경쟁자가 많아 부담을 느끼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딘가에 지원을 하거나 응모를 한다면 최선을 다하여 본인의 실력을 모두 발휘하시어 좋은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6. 버스를 잘못타서 다른 방향으로 가는 꿈

버스를 잘못타서 다른 방향으로 가는 꿈은 일이 의도대로 진행되지 않아 고심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버스를 잘못타서 다른 방향으로 가는 것은 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계획과는 다르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기치 못한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거나 상황이 나빠져 일을 수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꿈입니다.

항상 신중하게 행동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7. 열차나 버스가 서지 않고 그냥 가는 꿈

열차나 버스가 서지 않고 그냥 가는 꿈은 장애를 겪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열차나 버스가 서지 않고 그냥 가는 것은 사소한 시비로 누군가와 싸움이 생기거나 자신에게 해가 될 일을 겪게 됨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에게 신임을 잃게 되거나 재물이나 명예에 큰 손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침착하게 신중하게 행동하여 곤란한 상황에 놓이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8. 어머니께서 버스를 타는 꿈

어머니께서 버스를 타는 꿈은 어미니께서 바빠지실 꿈입니다.

꿈에서 어머니께서 버스를 타는 것은 친구나 지인들과 여행을 떠나시거나 먼 지방으로 출장을 가시는 등 분주하게 돌아다니게 됨을 의미합니다.

바쁜 생활로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어머니께 건강에 각별히 신경을 쓰시라고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9. 버스에서 내려 주는 물건을 받는 꿈

버스에서 내려주는 물건을 받는 꿈은 긍정적인 마음으로 진행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라는 꿈입니다.

꿈에서 버스에서 내려 주는 물건을 받는 것은 어떤 기관이나 회사의 업무를 맡아서 진행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에게 부탁을 받아 뜻밖의 업무를 처리하게 되거나 운이 따라 좋은 기회를 잡게 될 수 있습니다.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10. 모르는 도시에서 버스를 타고 돌아다닌 꿈

모르는 도시에서 버스를 타고 돌아다닌 꿈은 새로운 일을 경험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모르는 도시에서 버스를 타고 돌아다니는 것은 뜻밖의 일을 경험하거나 그럴 기회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취업준비생이라면 직장에 취업을 할 수 있고, 평소 관심이 없었던 새로운 모임이나 단체에 가입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임하여 좋은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끼리 꿈해몽  (0) 2018.05.04
고양이 꿈해몽  (0) 2018.05.03
경찰 꿈해몽  (0) 2018.04.30
거북이 꿈해몽  (0) 2018.04.27
도둑 꿈해몽  (0) 2018.04.26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