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고양이 꿈해몽

에몽에몽 2018. 5. 3. 10:21

고양이 꿈해몽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검은 고양이가 따라오는 꿈

검은 고양이가 따라오는 꿈은 진행중인 일에서 불안한 마음이 생기는 꿈입니다.

꿈에서 검은 고양이가 따라오는 것은 두렵고 불길한 체험을 하게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취직이나 입학이 잘 안되거나 현재 위치에 대한 위태로움을 느끼고 진행중인 일이 실패를 할 수 있습니다.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기 보다는 침착하게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2. 검은 고양이가 죽어 있는 꿈

검은 고양이가 죽어 있는 꿈은 모든 일이 순탄하게 이루어질 꿈입니다.

꿈에서 검은 고양이가 죽어 있는 것은 자신을 괴롭혔던 인물이 사라지거나 오랫동안 고심했던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사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성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3. 고양이가 말을 하는 꿈

고양이가 말을 하는 꿈은 자신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준 꿈입니다.

꿈에서 고양이는 자신의 주변에 있는 어떤 사람을 말하거나 앞으로 자신이 해야 할 일거리를 나타냅니다.

꿈에서 고양이가 한 말의 의미를 잘 파악하여 나쁜일은 방지하고 행운을 거머쥐시기 바랍니다.

 

4. 고양이가 물고 놓아주지 않는 꿈

고양이가 물고 놓아주지 않는 꿈은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릴 꿈입니다.

꿈에서 고양이가 물고 놓아주지 않는 것은 일을 진행하는데 새로운 방법을 도입하여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거나 자신의 분야에서 자수성가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고자 하는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거나 그동안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을 것 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5. 고양이가 사람을 헤치는 꿈

고양이가 사람을 헤치는 꿈은 불의의 사고로 병원신세를 지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고양이가 사람을 헤치는 것은 우연한 사고로 인해 몸에 상처를 입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의의 사고로 신상에 해를 입거나 다칠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6. 고양이가 우는 꿈

고양이가 우는 꿈은 좋지않은 일로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고양이가 우는 것은 자신의 비밀이 사람들에게 알려져 스트레스를 받거나 예상치 못한 문제로 고생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당분간 언행에 각별히 신경을 쓰시고 신중하게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7. 고양이가 쥐를 잡은 꿈

고양이가 쥐를 잡은 꿈은 집안에 좋은일이 생겨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게되는 꿈입니다. 꿈에서 고양이가 쥐를 잡는 것은 일의 성공으로 기쁨을 누리고 그에 따른 많은 보상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노력에 따른 대가로 재물과 명예를 얻어 생활이 풍요롭게 될 것입니다.

더욱 분발하여 자신의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8. 고양이를 선물로 받는 꿈

고양이를 선물로 받는 꿈은 대인관계에서 궂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고양이를 선물로 받는 것은 말다툼이나 오해가 생겨 스트레스를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불미스러운 일이 생겨 몸이 피로해지거나 하고 있는 일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으로 인해 피해를 보게 될 수 있으니 침착하게 행동하여 일을 잘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9. 고양이를 죽이는 꿈

고양이를 죽이는 꿈은 어려운 일이 해소되어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고양이를 죽이는 것은 장애를 극복하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거로운 일이 잘 해결되어 평온한 마음을 갖게 되거나 자신의 실력을 키워 성취감을 얻게 될 꿈입니다. 

자기계발을 꾸준히 하여 좋은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10. 기르던 고양이가 가출하는 꿈

기르던 고양이가 가출하는 꿈은 불미스러운 일로 직원을 해고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기르던 고양이가 가출하는 것은 믿었던 사람과의 트러블로 인해 인연이 끊어지게 되거나 마음의 상처를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관계에 있어서 항상 경계심을 가지고 행동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쟁 꿈해몽  (0) 2018.05.05
코끼리 꿈해몽  (0) 2018.05.04
버스 꿈해몽  (0) 2018.05.02
경찰 꿈해몽  (0) 2018.04.30
거북이 꿈해몽  (0) 2018.04.2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