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할머니를 보는 꿈

에몽에몽 2020. 10. 29. 05:30

할머니를 보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머니를 보는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할머니를 보는 꿈

할머니를 보는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할머니를 보는 것은 연장자에게 도움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자신보다 경험과 나이가 많은 사람으로 인해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고 어려움을 극복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평소 언행에 주의를 하시고 선배들과 사이좋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2. 할머니가 편찮으신 꿈

할머니가 편찮으신 꿈은 할머니의 컨디션이 악화될 꿈입니다. 꿈에서 할머니가 편찮으신 꿈은 실제로 할머니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할머니께서 유행하는 질병이나 뜻밖의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체력에 문제가 생길 꿈입니다. 그러니 옆에서 잘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3. 할머니가 가족들을 불러 잔치를 하는 꿈

할머니가 가족들을 불러 잔치를 하는 꿈은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할머니가 가족들을 불러 잔치를 하는 것은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가족들에게 좋은 일이 생기거나 운이 따라서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자신감을 가지고 매사에 적극적으로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4. 할머니의 몸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

할머니의 몸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할머니의 몸에서 구더기가 나오는 것은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아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힘든 일을 맡아 고심하고 있을 때 상사나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일을 성공적으로 마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평소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시고 힘든 일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주변에 도움을 청하시기 바랍니다.

 

 

 

5. 할머니가 돌아가신 꿈

할머니가 돌아가신 꿈은 할머니의 건강이 좋아질 꿈입니다. 꿈에서 할머니가 돌아가신 것은 꿈과는 반대로 좋은 의미입니다. 즉 할머니의 건강이 더욱 좋아지거나 가정이 안정될 꿈입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할머니를 잘 챙기시키 바랍니다.

 

 

 

6. 모르는 할머니가 인사하는 꿈

모르는 할머니가 인사하는 꿈은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모르는 할머니가 인사하는 것은 주변인에게 부탁 받거나 힘을 합쳐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누군가가 자신에게 도움을 청하거나 봉사를 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자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다면 성의껏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7. 잠을 자려고 누웠는데 할머니가 자꾸 거기가 아니라고 화내시는 꿈

잠을 자려고 누웠는데 할머니가 자꾸 거기가 라고 화내시는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꿈에서 잠을 자려고 누웠는데 할머니가 자꾸 거기가 아니라고 화내시는 것은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하는 일이 게획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마음고생을 하거나 가정에 문제가 생겨 다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당분간은 신중하게 행동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8. 썩은이가 빠졌는데 할머니가 지붕에 던진 꿈

썩은이가 빠졌는데 할머니가 지붕에 던진 꿈은 걱정거리가 해결될 꿈입니다. 꿈에서 썩은이가 빠졌는데 할머니가 지붕에 던진 것은 근심걱정이 해소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그 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해결되고 생활이 여유로워질 꿈입니다. 그러니 힘든 일이 있더라도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여 좋은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장실 청소를 하는 꿈  (0) 2020.11.05
사자가 쫓아오는 꿈  (0) 2020.11.02
자전거를 타는 꿈  (0) 2020.10.11
핸드폰을 떨어뜨리는 꿈  (0) 2020.10.03
직장 상사에게 혼나는 꿈  (0) 2020.09.29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