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사자가 쫓아오는 꿈

에몽에몽 2020. 11. 2. 05:30

사자가 쫓아오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자가 쫓아오는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사자가 쫓아오는 꿈

사자가 쫓아오는 꿈은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사자가 쫓아오는 것은 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고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진행중인 일에 예상치 못한 문제가 생겨 고생을 하거나 다른 사람의 방해로 스트레스를 받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시고 항상 신중하게 행동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2. 풀밭에서 사자가 노는 꿈

풀밭에서 사자가 노는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풀밭에서 사자가 노는 것은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아 좋은 결과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혼자서 해결하기 힘든 일을 자신보다 실력이 뛰어난 사람의 도움을 받아 성공적으로 마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평소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시고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여 좋은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3. 사자가 쫓아오는 꿈

사자가 쫓아오는 꿈은 마음 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사자가 쫓아오는 것은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구설수에 올라 힘들어지거나 다른 사람들과 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언행에 신경을 쓰시고 차분하게 행동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4. 귀여운 새끼 사자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귀여운 새끼 사자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꿈에서 귀여운 새끼 사자가 집으로 들어오는 것은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훌륭한 아이를 낳게 될 태몽입니다. 또는 반가운 사람이 찾아오거나 연락이 끊겼던 친구와 연락이 닿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임신을 하였다면 태교에 신경을 쓰시고 아니라면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5. 사자에게 물려서 우는 꿈

사자에게 물려서 우는 꿈은 명예를 얻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사자에게 물려서 우는 것은 성공하여 부와 명예를 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자신의 분야에서 인정을 받아 높은 자리에 오르거나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사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자신감을 가지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여 원하는 바를 꼭 이루시기 바랍니다.

 

 

 

 

6. 사자가 울거나 달려오는 꿈

사자가울거나 달려오는 꿈은 널리 명성을 떨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사자가 울거나 달려오는 것은 많은 사람에게 인정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사업이 크게 번창하여 많은 사람을 거느리는 지도자가 되거나 승진을 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힘들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여 좋은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7. 사자가 몸을 핥아주는 꿈

사자가 몸을 핥아주는 꿈은 높은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사자가 몸을 핥아주는 것은 자신을 도와줄만한 사람을 만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자신보다 뛰어난 사람과 인연을 맺어 도움을 받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그러니 마음을 열고 적극적으로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8. 사자를 죽인 꿈

사자를 죽인 꿈은 걱정거리가 해소될 꿈입니다. 꿈에서 사자를 죽인 것은 자신을 괴롭히던 장애물을 제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경쟁자가 사라지거나 자신을 괴롭히던 문제가 해결되어 몸과 마음이 편안해질 꿈입니다. 그러니 인내심을 가지고 노력하여 좋은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고래를 잡는 꿈  (0) 2020.11.08
화장실 청소를 하는 꿈  (0) 2020.11.05
할머니를 보는 꿈  (0) 2020.10.29
자전거를 타는 꿈  (0) 2020.10.11
핸드폰을 떨어뜨리는 꿈  (0) 2020.10.0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