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괴물 꿈해몽

에몽에몽 2018. 5. 6. 05:30

괴물 꿈해몽

안녕하세요 ^^

오늘은 괴물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괴물을 보는 꿈

괴물을 보는 꿈은 정신적인 질환으로 인해 시달리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괴물을 보는 것은 현재 정신적으로 안정되지 못하고 피로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과도한 업무에 시달리거나 충격을 받읐을 때 이런 꿈을 꾸게 되는데 마음의 안정을 찾아야 할 꿈입니다.

항상 긍정적인 생각으로 마음을 다스리시기 바랍니다.

 

2. 괴물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꿈

괴물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꿈은 궂은 일을 겪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괴물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것은 고약한 심성을 가진 사람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거나 예상치 못한 문제로 곤란한 상황에 놓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사에 주의하고 신중하게 행동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3.  괴물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괴물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궂은 일이 생겨 손실과 장애를 치르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괴물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것은 집안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기고 진행중인 일이 실패하거나 질병이나 사고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항상 침착하게 행동하여 일을 잘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4. 괴물과 싸워 이기는 꿈

괴물과 싸워 이기는 꿈은 하는 일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꿈입니다.

꿈에서 괴물과 싸워 이기는 것은 현실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여 성취감을 맛보게 됨을 의미합니다. 경쟁자가 있다면 승리를 하거나 진행중인 일에서 큰 성과를 얻게 될 것 입니다.

진행중인 일이 있다면 긍정적인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여 좋은 결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5. 괴물과 함께 슬프게 우는 꿈

괴물과 함께 슬프게 우는 꿈은 가까운 친척이나 가족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꿈에서 괴물과 함께 슬프게 우는 것은 고민이 생겨 온종일 우울한 기분이 들고 뜻밖의 사고로 깜짝 놀랄만한 일들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변 사람의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사고가 날 수 있으니 지인들에게 미리 조심하라고 얘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6. 괴물한테서 도망가는 꿈

괴물한테서 도망가는 꿈은 주변 사람과 문제가 생겨 고통받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괴물한테서 도망가는 것은 일을 추진하는데 사람들과의 갈등으로 인해 어려움에 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분간은 언행에 신경쓰고 신중하게 처신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7. 괴물을 죽여 땅에 묻는 꿈

괴물을 죽여 땅에 묻는 꿈은 모든 일이 잘 풀려 걱정거리가 사라질 꿈입니다.

꿈에서 괴물은 곤란한 일이 생기는 것을 나타내고, 괴물을 죽여 땅에 묻는 것은 장애가 제거되어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원하던 바가 이루어져 물질적, 정신적인 여유가 생기고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여 지위가 향상 될 것 입니다.

매사에 적극적으로 임하여 좋은 성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8. 사람이 괴물로 변해 사람을 잡아 먹는 꿈

사람이 괴물로 변해 사람을 잡아 먹는 꿈은 대인관계에서 궂은 일을 겪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사람이 괴물로 변해 사람을 잡아 먹는 것은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많은 사람 앞에서 망신을 당하여 마음고생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무리 친한사이여도 항상 주의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9. 상대방의 얼굴이 괴물로 변하는 꿈

상대방의 얼굴이 괴물로 변하는 꿈은 대인관계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꿈에서 상대방의 얼굴이 괴물로 변하는 것은 믿고 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여 마음의 상처를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분간 침착하게 행동하여 일을 잘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10. 비행기가 추락했는데 괴물이 나와서 전쟁을 한 꿈

비행기가 추락했는데 괴물이 나와서 전쟁을 한 꿈은 궂은 일을 겪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비행기가 추락하는 것은 근심걱적으로 인해 마음이 괴로워 지는 것을 의미하고, 괴물과 전쟁하는 것은 나쁜 심성을 가진 사람을 만나 큰 피해를 입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이 꿈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겨 마음고생을 하고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혀 고생을 하게 됨을 나타냅니다.

항상 신중하고 현명하게 행동하여 피해를 최소화 하시기 바랍니다.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장실 꿈해몽  (0) 2018.05.10
거미 꿈해몽  (0) 2018.05.09
전쟁 꿈해몽  (0) 2018.05.05
코끼리 꿈해몽  (0) 2018.05.04
고양이 꿈해몽  (0) 2018.05.0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