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괌 자유여행 호텔정하기

에몽에몽 2018. 8. 8. 11:44

괌 자유여행 호텔정하기

 

안녕하세용 ㅎㅎㅎ

이번 여름휴가때 처음!!!!! 자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매번 패키지로만 다녔는데 괌은 자유로 가나 패키지로 가나 별 차이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패키지 여러군데 찾아봤지만 대부분 자유일정에 마지막날만 시내투어가 있어서 자유여행으로 가기로 결정!

 


 

아 진짜 찾아보는 내내 너무 설렜어요

여행경력도 많이 없긴 하지만 몇번 가본게 전부 일본, 동남아 였거든요

근데 괌은 미쿡! 미쿡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 콜라가 그렇~~게 맛있다던데 ㅋㅋㅋㅋㅋ

 

저는 휴가를 극극극극극성수기때 간거라 ㅠㅠ비행기값이 어마무시 했어요

왕복 80만원 ㅠㅠㅠ 그것도 무슨카드로 결제하면 얼마 되있는거... 그나마 싼거였어요 흑흑 ㅜㅜ

보통 3박 5일로 많이 가지만 저는 자유로 가고 휴가기간도 쫌 남아있어서 4박6일 일정으로 잡았어요

7월 27일 금요일 밤비행기로 출발해서 8월1일 수요일 새벽도착으로 항공권을 먼저 예약했습니다

항공권 예약을하고 호텔을 보는데 종류가 많아서 너무 고민되더라구요

 


 

이번에는 호캉스를 해보자며 친구와 이쁜호텔 위주로 폭풍검색했네요

우선 리스트는 하얏트, 두짓타니, 웨스틴, 리프 요렇게 나왔어요

리프는 인피니티풀로 유명한 수영장! 제 친구도 작년에 여기 다녀왔는데 인생샷을 몇장이나 건진지 모름

하얏트랑 두짓타니는 수영장이 진짜 이쁘더라구요 ㅋㅋㅋㅋ

웨스틴은 객실이 또 좋잖아요 ㅋㅋㅋ침대가 헤븐리베든가?해가지고 완전 좋다고 ㅎ.ㅎ

사실 두짓타니가 진짜 너무 완전 이쁘긴 했는데 ㅠㅠ 1박 가격이 무슨 일본가는 비행기값보다 비쌈 ㅠㅠㅠ

하얏트도 뭐 비슷하긴 했어요... 이름값 한다는 ㅎㅎ

 

 

먼저 이 사진은 두짓타니 수영장이에요! 왜 비싼지 알겠어.. 암~ 알고말고ㅠㅠ

 

 

이건 하얏트 수영장이에요 이렇게 보니 뭔가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ㅎ.ㅎ

우선 숙소는 하얏트로 결정! 근데 또 새벽비행기라 첫날은 새벽 4시쯤 도착하는데 돈아까운거에요

몇시간 있지도 않는데 30-40을 주고 가기가 ㅠㅠ

쇼핑센터 많고 호텔이 밀집된 곳이 투몬비치 쪽인가봐요! 그래서 그 근처로 검색하니 더플라자 호텔이 나왔어요

가성비 좋고 위치도 괜찮아서 저처럼 밤비행기 타는분들이 많이 가신다네용!

 

 

구글맵에서 검색한 지도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ㅠㅠ나도 이쁘게 막 보기좋게 하고싶은데 ㅜㅜ 죄송해요

그래도 가서보면 아~ 하실꺼에요ㅋㅋㅋㅋ다 모여있어서 고개만 돌리면 다보여요 ㅋㅋ

7/27(금) 출발 새벽 3시 도착 - 괌플라자호텔    7/28(토)~7/30(월) - 하얏트호텔   7/30(월)~7/31(화) - 웨스틴호텔  이렇게 정했어요

호텔을 3군데나ㅠㅠㅠ 한곳으로 다 하고싶었지만 30일에 방이 없어서 또 폭풍검색해서 웨스틴으로 결정했어요

 

 

웨스틴은 예정에 없었는데 사진보고 반해서 가게 됬어용 ㅋㅋㅋ

제가 반한 사진이에요 석양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ㅠㅠㅠㅠㅠ 이거보고 갔는데 돌아댕기느라 석양은 보지도 못했다는 ㅎㅎ

 


 

자유여행은 진짜 하나하나 다 알아보고 정해야해서 저같은 초짜는 멘붕이였어요 

자유여행 다니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어떻게 하나하나 다 알아보고 정하시는지 대단하심!

아직 블로그 쓰는게 많이 부족하지만.. 괌 자유여행 후기2편도 기대해주세용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괌 자유여행 일정  (0) 2018.08.09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