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괌 자유여행 일정

에몽에몽 2018. 8. 9. 11:41

괌 자유여행 일정

 

안녕하세요^.^

괌 다녀온지 일주일이 지났지만 아직 마음은 괌에 있나봐요 ㅠㅠㅠ 다시 또 가고 싶음

 

 

제가 찍은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올리니까 별로 안이뿌네요 ㅠㅠㅠ

실제로 보면 구름이랑 바다가 진짜!! 진짜 이뻐요 ㅋㅋㅋㅋ꼭 가서 보시길 ㅎ.ㅎ

그리고 저는 호텔 예약을 하고나서야 괌자길(괌 자유여행 길잡이) 카페를 알았어요 ㅠㅠㅠ

가실분들은 미리 가입해서 보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거에요

갔다오신 분들 팁도 많이 나와있고 실시간 괌 날씨나 현지 정보를 올려주셔서 좋았어요 !

 

 

이전에 배틀트립에서 MC들편 봤는데 일정 중에 돌핀투어랑 경비행기 체험이 나왔어요 경비행기는 직접 조종하는 체험도 할 수 있음!

그 중 돌핀투어는 꼭 하고싶었어요! 동물을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회도주고 낚시도 하고 돌고래도 보고 ㅎㅎㅎ

돌핀은 선택해놓고 다른분들은 일정을 어떻게 짰는지 많이 찾아봤는데 대부분 호텔에서 쉬고 액티비티는 몇개 선택해서 하시더라구요

괌은 호캉슨가봐요 호캉스!! 쇼핑!! ㅋㅋㅋㅋㅋㅋㅋㅋ 돈만 많으면 뭔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행사에서는 어떤 일정으로 가나 알아보기 위해 패키지 일정도 찾아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 비행기 내려서 호텔까지 픽업해주고 쭉~~ 자유시간에 마지막날 시내투어하고 땡이더라구요

중간에 선택관광으로 액티비티 있고 ㅎㅎㅎ 괌은 패키지나 자유여행이나 다 비슷한가봐요 특별한게 없었어요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선택관광으로 할 수 있는게 어떤게 있나 봤더니 돌핀투어, 남부·중부투어, 씨워커, 경비행기체험 등등 ..

액티비티 종류가 많이 있었어요 !! 요것도 괌자길 카페에서 알았어요 ㅋㅋㅋ정글체험도 있고 생각보다 진짜 많음

전 물도 무서워하고 고소공포증도 있는 슈퍼겁쟁이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 수 있는게 많이 없었어요...

외국 다녀온 친구들 보면 그 배에 줄 달아서 하늘에 날려보내는거 그거 많이 하고 오던데... 페러세일링인가용?

그거도 한번은 해보고 싶은데 아직 용기가 안나서 내년엔 꼭 하겠다 다짐하며 패쓰!!

 


 

우선 돌핀투어랑 씨워커, 남부투어를 하기로 결정했어요 ㅋㅋㅋ 업체는 알아보지도 않고 그냥 하겠다고만 정했음!

업체가 진~~짜 많더라구요 어디가 좋은건지 ㅠㅠㅠ 사실 다 비슷해보였어요

돌핀투어는 한사람당 55,000 - 80,000원 정도 하고 씨워커도 70,000원 정도였어요

간김에 다 하고싶었는데 생각보다 호텔값이 많이 나가는 바람에 씨워커는 다음에 딴 곳가서 하자며 포기 ㅜㅜ아쉬웠어요

 

 

이리저리 고민하여 짜낸 일정표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아무것도 없어요

돌핀, 남부투어 외엔 쇼핑과 먹는거 밖에 없어요 ㅋㅋㅋㅋㅋ 파란색은 먹는시간!! 이제 맛집을 찾아봐야되용 ㅋㅋㅋㅋㅋ

 

저는 돌핀투어하는날 비가와서 돌고래를 보지 못했지만 다른분들은 꼭 보시길 바랍니다!!

돌핀투어 가이드님 말씀이 요즘 물이 따뜻해져서 돌고래가 위쪽으로 많이 간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진짜 기대했는데 아쉬웠어요

그리고 카페에서 다른분이 팁을 주셨는데 오후보단 오전에 돌고래가 잘 보인다고 하셨어요 ㅎㅎㅎ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괌 자유여행 호텔정하기  (0) 2018.08.08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