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분도 꿀꿀하고 달달한게 생각나서 와플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화명동에는 와플을 파는 곳이 잘 없기도 하고 아날로그커피엔 와플 종류도 다양해서 자주 갔었어요

코로나 초기엔 배달도 시켜먹음..ㅋㅋ(배민 되요)

뜬금없는 얘기지만 세상 참 좋아졌어요 ㅋㅋㅋ배달 안되는게 없음! 최고에요진짜

 

음료 메뉴판을 찍었는데 빛이 반사되서 쫌 잘안보이네요ㅠㅠ

음료는 기본적으로 커피와 차, 에이드, 보틀에 들어있는 음료 등이 있어요

메인!! 요거 때문에 아날로그 커피에 가는거거든요 ㅋㅋㅋ와 플 맛 집 !!!!!!!

와플 종류가 꽤 다양하죠?와플 종류는 다 먹어본 것 같아요 ㅎㅎ

예전에 갔을땐 1인 1와플 시킨적도 있다죠ㅋㅋㅋㅋㅋ

 

 

밥을 먹고 가서 간단하게 하프&하프(생딸기)와 티 2개를 시켰어요

하프&하프를 시키면 요렇게 반씩해서 나옵니당!

빨리 먹을라고 사진을 넘 대충 찍었네요ㅜ

 

티라미수 크림이 진짜 맛있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부드러우면서~~~ 와플 빵이랑 어우러지는 그 맛! 크~~~

생딸기도 상큼상큼하고 밑에 생크림은 또 달달하면서~~~ 5분컷이에요

 

 

밥을 먹고 갔는데 이렇게 빨리먹기 있냐며 ㅋㅋㅋㅋㅋ

와플부터 해치우고 폭풍수다를 떨었네요 ㅎㅎ

 

티는 다른 곳들과 비슷했어요! 근데 주전자라고 해야하나? 나오는 컵이 진짜 찻집같은 그런느낌?

컵은 사진을 못찍었는데 투명하고 작은 잔을 주세요 ㅎㅎ 거기에 부어서 마시면 됩니당

와플이랑 먹으니까 깔끔하니 좋았어요

 

사진첩 보니 이전에 갔던 사진도 있어서 같이 올려요! 얘는 생딸기 와플입니당

비주얼이 장난아니죠? 맛도 장난아니에요ㅋㅋㅋㅋ

이 날은 아메리카노랑 수제베리 요거트를 먹었는데 와플과 아메리카노 조합은 뭐 믿고가는거고

요거트에 딸기, 블루베리와 베리청, 그래놀라가 들어있어서 상큼하고 달달하면서 씹는 맛도 있어서 맛있었어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ㅠㅠㅠ

 

와플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당!!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