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

경주맛집 :: 갈비찜이 맛있는 소옥

에몽에몽 2021. 3. 9. 05:30

작년에 다녀왔던 곳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ㅎㅎ!

(사실 까먹고 있었는데 사진첩 보다 생각남ㅋㅋ)

 

평일에 바람쐬러 경주에 갔다가 갈비찜 맛집이 있다는 소식에 바로 달려갔어요

일찍가지 않으면 웨이팅할 가능성이 많다고 해요!

저희는 오전에 경주 도착하자마자 택시를 타고 달려갔더니 11시 쪼금 넘었던 것 같아요

근데도 안쪽 자리는 한자리 남았음... 마지막 자리를 차지했어요ㅋㅋㅋㅋㅋ오예뤼

 

경주는 건물들이 거의 한옥이죠? 소옥도 한옥으로 된 식당입니다

날씨가 좋으면 밖에 마루?에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소갈비찜, 배추전, 감태주먹밥을 시켰어요 갈비찜에 치즈도 추가!

치즈 추가한 비주얼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

간단하게 샐러드와 계란, 백김치 등등 밑반찬이 나옵니다

샐러드를 먹고있으니 감태주먹밥이 나왔어요

 

초록초록하면서 쪼꼬만해서 귀여웠어요 ㅋㅋ

주먹밥을 감태가 감싸고 있고 위에는 명란마요 소스가 올려져 있습니다

감태는 처음 먹어서 살짝 걱정했는데 생각외로 맛있었어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갈비찜!!!!과 배추전

와우 미쳤다리

치즈 올라간 비주얼 쫌 보세요ㅋㅋㅋㅋ아 진짜 또 생각나네요ㅠㅠ

JMT 갈비찜은 항상 옳아요 도대체 누가 이런 음식을 개발한건지 상줘야되ㅋㅋㅋㅋ

 

 

배추전은 다른 곳에서 먹어봤던 맛이였어요 ㅎㅎ

담백하면서 건강한 맛이라고 할까?

갈비찜이 쫌 매콤한 편이라 같이 먹기에 딱 좋았어요

 

갈비찜에는 당면, 감자, 고기가 들어있는데 양념도 잘 베어있고 맛있어요

숟가락에 고기랑 당면 올리고 위에다 치즈까지 얹으면....게임끝

어느정도 먹은 후 밥이랑 김가루 뿌려서 비벼먹으면 진짜 순삭- 미쳤어요 미쳤어

우리 음식 먹고 볶음밥은 또 필수잖아요??? 다 클리어 했습니다

 

근데 맛있고 좋은데 솔직히 양은 너무 작......다

 

다시 또 가서 웨이팅하면서 먹지는 않을 것 같지만 한번 가보기에는 괜찮아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